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저, 점 뺀 후 재생크림 추천

by 루루Lala 2023. 10. 5.
반응형

저는 이번 추석 연휴에 점 제거를 했답니다. 한 5년 전쯤? 점을 뺐었는데 그때 뺐던 점들이 다~ 다시 올라왔지 뭐예요 ㅠㅠ

점을 빼고 일주일 정도가 되었는데 메디폼을 붙여놓으니 상처가 어느정도 아물어서 이제부터 재생크림을 바르려구요!

개인적으로 라로슈포제 브랜드 제품이 잘 맞아서 성인여드름에 시달리던 20대 초반 시절부터 꾸준히 라로슈포제 제품을 쓰고 있답니다.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라로슈포제시카플라스트 젤 B5 재생크림이에요. 

 

 

제형은 묽은 편이고 반투명한 색깔의 워터젤 텍스쳐입니다.

자기 전 사용 시엔 두껍게 올리고 자는 걸 추천드리고, 낮에 화장하기 전에는 얇게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점 제거 등 레이저 후에는 상처부위가 마르지 않도록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게 회복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주자주 발라줄 예정이랍니다! ㅎㅎ

 

또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을 여드름 압출한 부위에 바르는 것도 꿀팁이랍니다!

저의 여드름쟁이 시절에 늘 함께했던 동반자가 바로 요 제품이었어요..ㅠㅠ

압출 후 발라주면 진정되는 느낌이 나고 흉터 회복 속도도 빠른 것이 느껴졌답니다(하지만 효과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용).


저는 공식몰에서 구매를 했는데 신규회원의 경우 할인쿠폰도 빵빵하게 주고, 다양한 혜택들이 많으니 공식몰에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또,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 입력하면 5,000 마일리지 혜택이 있다고 하니 아래 아이디 넣어서 가입하시고 혜택도 얻어가시면 좋겠네요~! 

추천인 ID: jiwonon2

그럼 다들 꿀피부 만드시고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