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애플워치 스틸 스트랩 구매기 (내돈내산)

by 루루Lala 2023. 10. 7.
반응형

로즈골드 색상입니다!

며칠 전 좀 큰 다이소를 갔다가 애플워치 스트랩을 발견했어요.

가성비 좋다고 아사모 카페랑 여러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어서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

색상은 실버 색상이랑 요 로즈골드 색이 있었는데, 저는 가을웜뮤트이기 때문에 로즈골드를 픽! 했습니다. 

스트랩이 3,000원이라니... 너무 예쁜 가격 아닌가요? ㅋㅋㅋㅋ

사실 알리에서 애플워치 스트랩 여러가지 사본 적이 있었는데, 추적도 안 되는 배송 기다리면서 마음 졸이는 시간이 힘들었거든요.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애플워치 스트랩을 살 수 있다니... 넘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답니다! 

 

착용샷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연결부도 짱짱하게 연결 잘됩니다. 정말 가성비 굿!!


제 애플워치가 실버 색상이라 스트랩이랑 색 차이가 나서 이질감이 있는 게 아쉽긴 하네요 ㅠㅠ

다음에 로즈골드 색상 케이스를 사서 색을 맞추던지 해야겠어요...!

착용할 때 떼었다 붙였다 하는 부분도 자력이 짱짱해서 아주 잘 달라붙어있습니다. 

정품 밀레니즈 루프를 써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어렵지만 저는 3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게 감동스럽답니다.ㅋㅋㅋ

 

다이소에 솔로루프랑 스포츠 밴드, 스포츠 루프도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담번에 다이소 가면 아주 싹 다 쓸어와야겠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리뷰 끄읕!

반응형